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23 13:53:18
기사수정


▲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창선)에서 2018년 주민자치센터 특색사업으로 『청소년 선도 및 환경정화 활동』사업을 3월부터 11월까지 매월 4회 중앙지구대 경찰관과 함께 실시할 예정으로 이번 달에는 22일 처음 실시했다.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창선)에서 2018년 주민자치센터 특색사업으로 『청소년 선도 및 환경정화 활동』사업을 3월부터 11월까지 매월 4회 중앙지구대 경찰관과 함께 실시할 예정으로 이번 달에는 22일 처음 실시했다.


이날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공무원과 경찰관 포함하여 20여명은 거리를 배회하는 청소년들의 비행행위를 차단하고 안전한 거리 조성과 유해환경으로부터 청소년 보호의식 확산 도모와 더불어 지역적으로 많은 주민들이 이용하는 대로변, 버스승강장 등의 담배꽁초나 불법쓰레기를 처리했다.


이창선 주민자치위원장은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기획한 특색사업으로 우리 학생들을 선도하고 환경정화 활동도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기쁘며, 앞으로도 위원회에서는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2동 김건호 동장은 “관내 우범지역의 청소년 선도로 학생들 일탈행위 방지와 깨끗한 안성2동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 참여해주신 주민자치위원회 위원과 중앙지구대의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739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