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28 23:21:45
기사수정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에서는 제16회 사회복지의 날(9월7일)을 맞이하여 오는 9월 17일(목) 오후 4시 국립한경대학교 산학협력관 시청각실에서 나눔 홀씨 “당신이 딱 입니다”라는 슬로건 하에 제1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2015 안성시사회복지대회 “해피안성” 행사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날 기념행사에는 안성시장, 국회의원 및 기관·사회단체장, 자원봉사자, 복지소외계층 안성시민등 약 200여명이 참석하여 사회복지 분야 유공자를 격려하고 사회복지와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밝혔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올해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는 안성시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여 나눔의 홀씨처럼 널리 퍼져 우리 주위 어려운 이웃의 고통과 슬픔을 덜어주고, 맞춤형 복지정책으로 국민이 행복한 시대를 열어 갈 수 있는 희망적 미래를 다짐하는 날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의 날은 사회복지 사업법 제15조에 근거한 기념일로 국민의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사회복지사업 종사자의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사회복지 주간과 함께 제정되었으며, 매년 9월 7일을 사회복지의 날로 하고 사회복지의 날부터 1주간을 사회복지주간으로 한다.’고 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71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