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7 12:36:11
기사수정


▲ 안성시립 공도도서관에서는 오는 2월 20일 화요일 오전 10시, 겨울방학을 마무리하며 자녀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피아니스트 이제찬과 함께하는 인문학강연『신세계를 꿈꾸다』가 문을 연다.


안성시립 공도도서관에서는 오는 2월 20일 화요일 오전 10시, 겨울방학을 마무리하며 자녀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피아니스트 이제찬과 함께하는 인문학강연『신세계를 꿈꾸다』가 문을 연다.


강연을 진행하는 피아니스트 이제찬은 프랑스 파리국립고등음악 Ecriture 최우수 1등 및 파리국립음악원 반주학, 화성학 최우수 만장일치 1등 졸업, 실내악 최고연주자 과정을 졸업했다.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등 유럽에서 시민들을 위한 다수의 초청 실내악 연주 및 오페라 해설을 진행했으며, 바이올리니스트 이보경과 공동작업으로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 재창작 프로젝트의 진행, 전국적으로 음악과 인문학을 주제로 강연과 방송출연 및 해설이 있는 클래식 음악콘서트의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 『신세계를 꿈꾸다』인문학 강연은 자녀들과 부모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1, 2부로 나눠서 진행되며 1부는 영화, 발레, 무용에 관한 강연과 연주를, 2부는 인공지능 등 과학혁명에 관한 강연과 연주를 들려준다.


곡명은 모차르트의 아이네 클라이네 나흐트무지크1악장, 그리그의 페르귄트 모음곡1번중 ‘산 속 마왕의 동굴’, 바찌니의 ‘요정의 춤’, 반젤리스의 영화‘1492 콜럼버스OST', 차이코프스키의 ’백조의 호수‘모음곡, 겨울왕곡 OST중 'Let it go' 등 초등학생들도 쉽게 들을 수 있는 익숙한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연은 2월 20일 수요일 오전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초등학생이상 성인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도서관 홈페이지(www.apl.or.kr)나 전화(☎678-3226, 공도도서관서관팀)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70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