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25 19:21:16
기사수정


▲ 안성떡방(주)(대표 김영선)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5일 관내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 복지시설에 사랑나눔 물품을 전달해 달라며 웰빙 떡국떡(3kg) 530세트(환가 총 1,000만원 상당)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좋은이웃들에 전달했다.


안성떡방(주)(대표 김영선)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5일 관내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 복지시설에 사랑나눔 물품을 전달해 달라며 웰빙 떡국떡(3kg) 530세트(환가 총 1,000만원 상당)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좋은이웃들에 전달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설 명절을 앞두고 이루어진 이번 기부는 홀로 외롭게 보낼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안성떡방(주)에서 생산하고 있는 떡을 지원하게 되었으며, 따뜻한 사회 만들기의 일환으로 해마다 두 차례 이상 나눔과 기탁활동으로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안성떡방(주) 김영선 대표는 “설을 앞두고 외롭게 보낼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며, 전 직원들과 함께 뜻 깊은 나눔을 실천하고자 매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기부를 하고 있다.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심숙희 회장은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이웃을 돌보기 위해, 정성어린 아름다운 사랑을 담아 떡을 지원해준 안성떡방(주) 사장님과 전직원의 선행에 감사드린다.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고루 전달되어 기부자의 마음을 담아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며, “앞으로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통해 살기 좋은 안성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받은 사랑나누기 후원물품(떡국 떡)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저소득층 재가 가정 및 사회복지 시설에 사랑의 뜻을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선행에 참여한 안성떡방(주)은 안성시 원곡면에 소재하고 있으며, 식약청 HACCP인증, 농림축산식품부 전통식품인증, 경기도 G마크 및 안성마춤 상표 인증을 획득한 떡 제조 전문업체로서 안성마춤 쌀을 원료로 송편, 떡국떡 등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는 지역의 향토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9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