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25 14:37:28
기사수정


▲ (주)에이플러스(대표 정현일)는 지난25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어린이 과자 1,440개를 후원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주)에이플러스(대표 정현일)는 지난25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어린이 과자 1,440개를 후원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이번 후원 활동은 안성라이온스클럽에서 연계하여 겨울방학을 맞이한 소외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맛있는 간식을 전달하며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식음료 및 수입식료품 전문 유통업체인 정현일 (주)에이플러스 대표는 “안성지역의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맛있는 과자를 전달하여 어린이들이 즐거운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선물하고자 하였으며 작은 정성이지만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신수철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바쁜 일상에서 쉽지 않은 일임에도 아이들을 위해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아이들이 이웃의 따뜻한 정을 받고 씩씩하게 자라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발전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9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