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16 16:06:42
기사수정

▲ 17인 작가 초청전 리플렛


다양한 공연·전시로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안성맞춤아트홀이 이번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17인 작가들의 작품을 야심차게 준비했다.


안성맞춤아트홀 개관기념展 '17인 작가 초청전'으로서, 2018년 새해 1월 18일부터 2월 11일까지 안성맞춤아트홀 주민편의동 1, 2층 전관(전시실, 다목적실)에서 열린다.


이번 초청전은 안성맞춤아트홀 개관을 기념하는 전시회로, 홍익대학교 교수 권여현 작가를 비롯한 2017년 올해의 작가상을 받은 백현진, 화랑미술제 베스트 탑 10 작가에 선정된 윤종석, 2005 독일 콜럼버스 아트파운데이션에서 젊은 작가상을 받은 이소연 등 국내 유명대학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교수진으로서, 국내외 미술계에서 다양한 전시를 선보이고 있는 작가들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이들 작가들은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그 진가를 입증하고 있는 가운데, 아트홀 개관 전부터 미술 애호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안성맞춤아트홀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한국을 대표하는 동시대 회화를 한자리에 모아 각각의 작가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를 어떻게 화폭에 담아내고 있는지와 한국 현대 미술은 어떠한 차별성을 가졌는지를 재조명하는 전시회로서, 한국 현대 미술을 사랑하는 미술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전시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성맞춤아트홀 개관기념展  '17인 작가 초청전'은 안성맞춤아트홀 전시실 전관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화-금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람 가능하며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관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88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