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02 15:04:17
기사수정


▲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수원지사 ㈜영풍 안성(서울방향)휴게소는 지난해 12월27일,28일에 경인식약청 및 한국도로공사, 푸른나무청예단으로부터 표창 및 감사장을 받았다.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수원지사 ㈜영풍 안성(서울방향)휴게소는 지난해 12월27일,28일에 경인식약청 및 한국도로공사, 푸른나무청예단으로부터 표창 및 감사장을 받았다.


27일에는 휴게소의 HACCP 관리에 따른 근무우수로 전종민 경인식약청장상을 이명구차장이 받았으며, 28일에는 한국도로공사 이강래사장을 대신하여 수도권 엄창용본부장이 휴게시설 근무우수로 박우필 소장에게 수여하였고, 같은 날 세계 NGO단체인 푸른나무청예단의 문용린이사장으로부터 나눔의 실천에 대한 감사장을 수여받아 상복이 터졌다.


안성(서울방향)휴게소는 2017년 휴게소운영 및 관리에 고객의 입장에서 위생과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실천하여 안전한 먹거리는 물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왔으며, 지역과 상생하는 기부 및 봉사의 정신으로 지역의 모범이 되고 있다.


양재근 본부장과 박우필 휴게소장은 ‘안성바우덕이테마공원’을 설치하여 고객의 많은 호응을 받고 있으며, 2018년에도 다양한 볼거리, 이벤트, 쉼터를 제공하여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휴게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80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