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02 14:42:58
기사수정


▲ 지역의 안전과 건강을 책임지는 안성소방서 공도의용소방대와 굿모닝병원이 고성산에서 해돋이 떡국봉사 실시했다.


무술년(戊戌年)을 맞아 안성시 고성산에서 새해맞이 떡국나눔 행사가 열렸다.


공도의용소방대(대장 김선용)과 굿모닝병원(대표 이승광)은 무술년 새해 첫날 고성산 운수암 주차장에서 매년 실시하는 떡국(500인분)봉사를 굿모닝병원가족과 공도의용소방대 대원 100여명 참석하여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국과 따뜻한 커피 및 음료를 안성의 명산 고성산 해돋이를 찾은 시민들에게 제공하며 새해를 맞이했다.


떡국행사에 앞서 공도의용소방대원들은 눈이 내려 미끄러운 산길과 주차장에 해돋이 등산객들을 위해 새벽부터 나와 염화칼슘과 흙 등을 뿌리며 시민들이 안전하게 해돋이를 볼 수 있도록 교통정리도 실시했다. 

 

행사에 참여한 공도의용소방대 김선용 대장은 “새해를 맞아 희망으로 가득한 시민들에게 추운날씨에 따뜻한 떡국과 음료를 제공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지난해 안전사고 너무 많이 일어나서 가슴이 아프다며 새해에는 더욱 안전해지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굿모닝병원과 공도의소대는 공도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행복짜장나눔등 지역봉사에 함께 앞장서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80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