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28 15:58:17
기사수정


▲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2월28일(목) 안성맞춤아트홀 다목적실에서 안성시까치봉사단 총회를 실시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2월28일(목) 안성맞춤아트홀 다목적실에서 안성시까치봉사단 총회를 실시했다.


이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한 2017년 안성시까치봉사단 추진사업 결과로 연간 복지사각지대 조사 및 대상자 서비스 지원연계, 월1회 자원봉사 하는 날 지정, 어린이날 행사 참여, 환경정화 활동, 명절음식 나누기 및 행복꾸러미전달, 남사당바우덕이 축제 자원봉사참여, 재난안전체험교육, LS김장나누기, 안성시 사랑의공동 김장나누기, 후원물품전달 봉사 활동을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는 경기도 우수프로그램지원 사업에 선정된 ‘교통사고 없는 어린이가 행복한 안성시 만들기’로 하굣길 어린이 교통지도와 사고예방 안전캠페인 사업을 실시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신수철 센터장은 “손길이 닿지 않는 취약계층 발굴을 통해 서비스를 지원하여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어려움을 해소해 주고 있는 안성시까치봉사단이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센터에서는 까치봉사단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자원봉사 활성화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새해 건강하시고 뜻하신 모든 일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77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