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28 14:42:42
기사수정


▲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7일 2017년 주요사업실적 및 2018년 추진사업계획 보고를 위한 4/4분기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7일 2017년 주요사업실적 및 2018년 추진사업계획 보고를 위한 4/4분기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안성시자원봉사센터 4/4분기 운영위원회에서는 2017년 청소년자원봉사기초교육을 시작으로 우수자원봉사자 분기별 표창, 지도자 워크숍, 할인가맹점 운영, 안성시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우수자원봉사자 ENERGY UP, 안성시까치봉사단 운영,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운영, 안성시가족봉사단 운영, 안성남사당바우덕이축제 자원봉사자 운영, 어린이날 행사, 소식지 맑은누리 발간, 사랑의공동 김장담그기, 사랑온기나눔, 사랑愛집고치기, 사회환경성질환 취약계층 개선사업등 한 해 동안 추진했던 사업에 대한 보고회로 진행됐다.


박광열 운영위원장은 “신수철 센터장님을 비롯한 센터 직원들이 자원봉사관리자로서 역할을 잘 해 주어서 안성지역 자원봉사가 활성화 되어가고 있는 것을 피부로 느낄 수 있었고 이 자리를 통해 직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운영위원들도 2018년에는 센터발전을 위해 더 많은 힘을 보태도록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신수철 센터장은 “센터를 아껴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운영위원님들덕분에 여러 가지 센터사업을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직원 모두는 앞으로도 이웃에게 사랑을 주고 자원봉사자들에게 희망을 주어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자원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7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