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26 14:49:30
기사수정


▲ 안성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이경애)는 안성시 산업기능요원 11명에게 복무교육 및 농업(원예)체험을 실시했다


안성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이경애)는 안성시 산업기능요원 11명에게 복무교육 및 농업(원예)체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는 타 지역과 다르게 안성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산업기능요원을 위한 복무교육 및 전문강사 섭외를 통한 농업교육, 원예치료체험 및 6차산업체험 등을 실시하여 산업기능요원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이번 산업기능요원 원예체험 및 복무교육은 새로 편입된 6명의 산업기능요원과 기존 편입되어있는 5명의 산업기능요원이 전원 참석하였다.


이날 참여한 산업기능요원 박우성씨는 “앞으로도 이런 체험이 많았으면 좋겠다”면서 산업기능요원하면 딱딱한 이미지였는데 좋은 교육과 체험을 실행해주셔서 앞으로도 하고있는 농업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참여한 안성시 농업기술센터 이경애 소장은 “젊은 농업인을 육성하는 것이 농업기술센터의 책임이며 의무이다”라며 “유능한 인재육성팀장님과 4-H담당자를 통해 앞으로도 꾸준한 교육을 실시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7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