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26 14:01:16
기사수정


▲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난 12월 23일 안성1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안성시 가족봉사단 평가회를 실시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난 12월 23일 안성1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안성시 가족봉사단 평가회를 실시했다.


이날 가족봉사단은 2017년 제12기 가족봉사단이 매월1회 진행한 활동으로 관내 시설노력봉사, 환경정화 활동, 꽃밭 만들기, EM흙공 던지기, 재난안전체험교육, 가족과 함께하는 소통축제 참여, 김장담그기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했다.


한 해 동안 활동한 내용을 동영상으로 보면서 느낌을 서로 공유하고 또 아쉬웠던 점은 보충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평가회는 가족봉사단이 직접 양갱을 만들어 크리스마스 선물로 시설어르신들에게 간식으로 전달하면서 12기 가족봉사단 활동을 마무리 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신수철센터장은 “어느 해 보다 많은 가족이 신청했던 12기 안성시가족봉사단과 함께했던 시간은 잊을 수 없는 좋은 추억이 되었다.”며, “12기 가족봉사단 활동을 하면서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시키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시키며 자녀들에게 자원봉사 경험으로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가족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7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