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르게살기운동 안성1동위원회, 밑반찬 봉사로 함박웃음 - 봉사는 즐거워! ... 힘든 봉사도 활짝 핀 웃음으로
  • 기사등록 2017-12-09 09:08:19
기사수정


▲ 바르게살기운동 안성1동 위원회(위원장 이완구) 회원들이 8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밑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안성1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완구) 회원들이 8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밑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나눔은 시 지원금 120만원을 지원받아 마련한 것으로 안성1동 바르게살기위원들은 매년 어려운 이웃과 독거노인들을 위해 반찬 만들기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회원들은 이날 돼지고기 주물럭, 두부조림, 계란장조림, 멸치볶음 등 기본 밑반찬과 고등어를 담은 반찬꾸러미를 만들어 취약계층 17가구를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반찬나눔 봉사는 최충기(안성1동 통장협의회장) 바르게살기위원의 창고에서 매년 준비하고 있으며 회원들은 시종일관 잔치집 같은 분위기로 웃음을 띠며 봉사에 참여했다.


장영숙 바르게살기위원회 여성회장은 “홀로 외로이 지내시는 분과 거동이 불편한 분을 선정하여 반찬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며, “행복하게 봉사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봉사를 하면서 아픈 것도 나았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진호 안성1동장은 “김장봉사, 반찬나눔 봉사, 배식봉사 등 꾸준하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계신 바르게살기위원들의 마음이 전해져 안성1동은 연일 행복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안성1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오는 12일에도 10가구를 선정하여 반찬나눔을 펼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62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