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05 16:08:25
기사수정


▲ ㈜영풍, 안성(상)휴게소가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는 연말맞이 사랑나눔 릴레이 행사를 진행했다.

▲ 안성(상)휴게소 임·직원들은 지난 29일(수) 저소득층 3가구에 연탄배달 봉사를 진행했다.


㈜영풍, 안성(상)휴게소(본부장 양재근, 소장 박우필)는 연말을 맞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 좋은이웃들과 함께 사랑나눔 릴레이 봉사 활동을 실시하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안성(상)휴게소 임·직원들은 지난 29일(수) 연탄배달 봉사 3가구를 시작으로, 30일(목) 원곡면 지역 복지시설(소망의집, 리라아동복지관)에 필요한 물픔을 전달하는 연말맞이 사랑나눔 릴레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영풍 안성(상)휴게소 양재근 본부장과 박우필 소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비록 약소한 기부지만, 추운 겨울철 모두 어렵고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안성(상)휴게소에서 임직원들이 함께 뜻을 모아 전달하게 되었다.”며,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연시가 되길 바란며, 내년에도 사랑나눔 후원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선행에 참여한, ㈜영풍 안성휴게소(서울방향은)는 지역에 많은 봉사와 기부로 귀감이 되고 있는 휴게소로,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부산기점 372km지점인 원곡면 산하리 산68-7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순히 먹고, 쉬고 가는 곳이 아닌, 먹고,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고속도로 휴게소의 안성맞춤휴게소로 고객감동의 품격 높은 서비스와 가슴에 남는 고객서비스를 실천하고자 전 직원이 정성을 다하고 있는 안성휴게소(서울방향)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58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