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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7-11-29 20:5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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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황은성 안성시장이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먼저 찾아가서 필요한 서비스 및 시민불편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먼저 찾아가서 필요한 서비스 및 시민불편사항을 더 가까이서 해결하기 위하여 금광면에서 “찾아가는 열린시장실”을 운영했다.


28일“찾아가는 열린 시장실”은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현장 방문하여 고충과 불편 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종합적인 지원을 위한 민․관 협력 방안 논의 및 지원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금광면 기관사회단체장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마을 주민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황은성 시장은 신양복리 복거 등 3개 마을을 기관사회단체장과 현장을 돌아보며 취약계층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열악한 주거환경에 처한 보일러실 설치, 도배, 연탄지원, 공적서비스 지원등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사항에 대해 지원 방안을 모색했다. 

 

이병석 면장은 “지역사회의 주민들이 그 지역에 소외계층의 다양한 욕구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지역 내 복지관련 공공 및 민간단체의 참여 확대로 보다 촘촘한 인적안정망 구축, 복지사각지대를 해소에 능동적인 참여와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시민과 함께 하는 열린 행정 구현을 실천하고 있지만 여전히 구석구석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부분이 있어 찾아가는 열린 시장실을 운영하여 시민과 직접 소통의 기회를 갖고 보건·복지 등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여 살기 좋은 도시로 발전시켜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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