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1-29 20:15:49
기사수정


▲ 지난 24일 ‘2017년 자유수호 한마음대회’에서 유원형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지난 24일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회장 유원형)는 안성시청 대회의실에서 김학용 국회의원, 황은성 안성시장, 권혁진 안성시의회 의장, 각 기관ㆍ사회단체장 및 자유총연맹 회원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자유수호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 번 행사는 식전행사(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 댄스팀), 의식행사, 경과보고, 개회사, 축사(김학용 국회의원, 황은성 안성시장, 권혁진 시의회 의장), 유공회원 표창, 감사패 수여, 결의문 낭독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한 해 동안 한국자유총연맹의 활발한 활동과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하여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봉사해온 회원들의 노고치하 및 사기진작을 도모하는 한편 대한민국 5천만 자유민주공동체를 수호하고 자유와 번영의 통일시대를 준비하기 위한 결의문을 낭독했다.


▲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가 2017 자유수호 한마음대회를 개최한 후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이 날 개회식에서 유원형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 회장은 “북한의 핵 도발은 계속 자행되고 있다. 이럴 때 일수록 우리는 흔들림 없이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다하여야 한다.”며, “자유민주주의체제 수호를 위해 목숨 바쳐 희생하신 호국영령들의 애국심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국가 안보를 지키고 시민 화합을 이루는 데 힘을 다하여 자유와 평화를 지키는 역할에 앞장설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앞장서 헌신적으로 봉사를 펼친 한국자유총연맹 유공회원 표창 시상식이 진행됐다.


특히 본 행사 전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 회원들은 깜짝 이벤트로 탁월한 지도력으로 안성시지회를 3년 여간 이끈 유원형 회장과 최선을 다해 내조를 해온 정영자 여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기염을 토했다.


다음은 이날 자유수호체제 활동에 앞장서고 지역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여 봉사해온 유공자 표창 수상자 명단이다.


△국회의원상 이옥희, 서인철, 조현형, 홍재우 △시장상 전보익, 김상진, 윤서윤 △의장상 황인환, 최동성, 원종현 △도의원상 이범자, 이석주 △교육장상 장재영, 이덕주, 우재준 △경찰서장상 김경선 △농협시지부장상 김민순, 김태연 △한국자유총연맹 총재상 박순성, 류보형, 권지영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지부장상 문명주, 전인덕, 오기쁨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장상 박상보, 유승욱, 김도영 등 27명이 수상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는 매년 실시하는 통일민주시민안보교육, 합동위령제를 통해 시민들의 안보의식을 제고하고 포순이 봉사대, 자유산악회를 통해 자연환경보호캠페인, 행복홀씨 입양사업, 내 손 안 운동, 관내 학교 환경정화, 독거노인 가정방문, 어린이날 공책 나눠주기 및 안성시 관내의 크고 작은 행사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를 통해 안성 지역 자원봉사의 활성화를 유도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5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