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1-28 13:03:21
기사수정


▲ 황은성 안성시장이 (주)KHB한국생활건강기업을 방문하여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지난 27일(월) 오후 5시 원곡면 지문리에 소재한 슈퍼푸드 전문업체인 ㈜KBH한국생활건강을 찾아 기업활동 추진에 따른 애로사항 청취와 안성시민의 일자리 창출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날 간담회에는 황은성 안성시장, 원곡면기업인협의회 회장을 비롯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 안성상공회의소 등 유관기관 관계자 등 총 10여명이 같이 참석했다.


㈜KBH한국생활건강은 최근 슈퍼푸드 및 건강기능 식품의 관심도 급증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 2010년부터 원곡면에 자리잡은 기업이다. 지정근 대표이사는 이번 현장방문 순회 간담회를 통해 공장내 상수도 인입을 건의하고 굴다리 도로확장, 기숙사 신축등을 건의했다.


이에 황은성 안성시장은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최대한 해결될 수 있도록 관련부서와 심도있게 검토하겠다”고 말하면서 “(주)KBH 한국생활건강과 같은 기업이 진정한 혁신기업이라고 생각한다. 안성시에서 기업경영을 해 나가면서 한 단계 성장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해 지역경제 활력화에 큰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5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