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1-28 12:19:22
기사수정


▲ 원곡면 적십자 봉사회가 김장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청각장애인들에게 제공할 김장용 배추는 인근 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이 직접재배한 배추 500포기로 알려져 주위의 온도를 높였다.


원곡면 적십자봉사회(회장 이경숙) 회원들이 관내 성요셉의 집 청각장애인을 위한 김장을 담가줘 지역주민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회원 20여명은 성요셉의 집에서 전날 소금에 절여 씻어놓은 배추에 무채 등 각종 채소를 넣어 맛있게 버무린 배추 속을 넣어 정성스럽게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날 청각장애인들에게 제공할 김장용 배추는 인근 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이 재배한 배추 500포기를 협찬했다.


적십자 봉사회원들은 개인적인으로 바쁜 상황에서도 관내 장애인들에게 전달할 김장김치를 만들기 위해 집안일까지 미루고 참석해 희생 봉사의 정신을 보여줬다.


원곡면 적십자 이경숙 봉사회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성요셉의 집 청각장애인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까 생각되어 봉사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원곡면 적십자봉사회에서는 수시로 청소, 음식봉사 등 불우이웃돕기를 실시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52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