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두루사랑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진행 - 2017 경기도 자원봉사 우수프로그램 공모지원사업 채택
  • 기사등록 2017-11-15 21:35:49
기사수정


▲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나눔이 행복한 두루사랑 회원 및 봉사단체 회원들.


나눔이 행복한 두루사랑(회장 진태철)이 14일 안성시 공도읍 공도119안전센터에서 경기도 자원봉사센터가 지원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사랑의 열매 안성시 박석규 단장을 비롯해 김학용 국회의원 부인 김화자여사와 경기도의회 이순희 의원, 안성시중증장애인생활자립센터(ASIL) 정토근 회장과 회원들, 평안밀알복지센터, 공도(여성)의용소방대, 달팽이의 꿈, 공도맘스, 공도창조로타리클럽, 공도다문화센터, 고삼면새마을부녀회, 원곡면새마을 부녀회, 양성면새마을 부녀회 등의 단체와 두루사랑 회원 50여명이 참여하여 2.1톤의 김장을 담아 직접 배달하는 활동으로 펼쳐졌다. 

 


‘사랑의 김장나누기’는 ‘2017 하반기 경기도자원봉사 우수프로그램 공모지원 사업’으로 두루사랑의 사업계획이 채택되어 안성시 저소득 소외계층 200여분의 겨울나기 김장을 지원하게 된 것으로 파악됐다.


두루사랑 진태철 회장은 "평일인데 많은 봉사자분들이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봉사자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김장 김치가 안성시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하여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작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두루사랑은 정기적으로 ‘사랑의 도넛나눔’, ‘이웃에게 전하는 따듯한 행복밥상’, ‘알알이피는 행복 반찬나눔’ 등 안성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4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