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도도서관 어린이 인형극 ‘환경 요정 푸르미와 슈퍼 에너지맨’ 공연 -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11일까지 선착순 176명 관람접수
  • 기사등록 2015-08-21 17:56:06
기사수정

안성시 공도도서관에서는 오는 9월 12일 오후 2시에 어린이 인형극 ‘환경 요정 푸르미와 슈퍼 에너지맨’을 공연한다.


어린이 인형극 ‘환경 요정 푸르미와 슈퍼 에너지맨’은 어린이들이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을 갖도록 제작된 콘텐츠로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도서관에서 가족 단위의 여가 활동이 가능하도록 마련됐다.


공연은 평소에 에너지를 낭비하고,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는 아이들의 잘못된 행동으로 지구가 오염되고, 악당 세균킹이 등장해 모두를 못살게 굴 때, 세균킹을 물리치고 지구를 살리기 위해 모두가 노력한다는 내용이다.


공연을 맡은 극단은 인형극 전문극단 ‘인형커뮤니케이션’으로 보다 흥미로운 공연을 위해 에어바운스 무대를 설치하고, 출연 캐릭터들을 실제 배우들이 연기한다.


공연의 혼란을 최소화하고 관람의 형평성을 위해 8월 26일부터 9월 11일까지 15일간 선착순 176명을 사전접수 받는다.


관람신청은 전화와 방문접수로 진행되며 연령 제한은 두지 않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www.apl.go.kr) 시립도서관 공도사서팀(☎678-3226)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