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27 19:36:26
기사수정


▲ 안성시새마을회는 10월27일 새마을회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 ˝새마을표 행복 고추장 담가주기˝ 행사를 진행했다.


안성시새마을회(회장 이용우)새마을지도자안성시협의회(회장 김종인)안성시새마을부녀회(회장 원명숙)는 10월27일 새마을회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 "새마을표 행복 고추장 담가주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황은성 안성시장을 비롯한 남녀지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5개 읍·면·동 홀몸노인 210가정을 선정 가구당 고추장 2kg씩 420kg을 담아(환가 3백만 원) 가가호호 방문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그린안성만들기 새마을대청소 일환으로 펼쳐진 폐자원모으기 행사로 얻은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실천운동과 녹색실천운동의 일석이조의 효과를 전개 하고자 진행됐다.


이용우 안성시새마을회장은 “안성시 최대봉사단체로서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고추장담가주기 등 살기 좋은 안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특히 고추장 담가주기 사업 후원기업체인 (주)동방에이엘(대표 김용규)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28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