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소방서 공도의용소방대, 공도문화공원에서 “사랑나눔 짜장면”행사 진행해 - 수호천사 공도의용소방대, 굿모닝병원의 후원으로 지역사회 봉사활동 실시
  • 기사등록 2017-10-26 20:45:35
기사수정


▲ 공도(여성)의용소방대는 굿모닝병원의 후원으로 24일 공도문화공원에서 주민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도 어른신들을 위한 사랑나눔 짜장면’ 행사를 진행했다.


공도(여성)의용소방대(대장 김선용)는 굿모닝병원의 후원으로 24일 공도문화공원에서 주민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도 어른신들을 위한 사랑나눔 짜장면’ 행사를 진행했다.


300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나눔 행사에는 공도119센터 직원들과 공도(여성)의용소방대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굿모닝병원의 사랑의 밥차를 활용하여, 짜장면과 과일 등 300여 명분을 준비하여 섬김의 행사로 진행했다.


또한 위급상황 발생 시 대처능력 향상 방안의 일환으로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심폐소생술(CPR)교육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행사를 진행한 김선용 공도의용소방대장은 “어르신들이 준비된 자리를 모두 채워주시고 맛있게 짜장면을 드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고,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 행복했다.”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28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