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24 19:49:21
기사수정


▲ 제16회안성시장배전국낚시대회에서 수상자들과 황은성시장을 비롯한 내빈이 기냠촬영을 하고 있다.


안성맞춤의 고장 안성시(시장 황은성)에서 전국 최고의 강태공을 가리는 제16회 안성시장배 전국낚시대회가 지난 22일 안성시 죽산면에 있는 두메낚시터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건전한 낚시문화 조성과 안성시의 문화관광 상품, 농·특산물 홍보 등을 위해 안성시가 주최하고 (사)한국낚시업중앙회 안성시지회(지회장 남영식)가 주관했다.


대회는 낚시를 사랑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1인당 참가비는 5만원으로 선착순 500명을 모집하였으며, 행사 10일전에 참가 인원이 마감될 만큼 안성시장배 전국 낚시대회는 많은 낚시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대회로 알려져 있다.


15cm 이상의 붕어 최대어 1마리 길이로 순위를 결정하게 되는데 이번 대회 결과 영예의 ▶1위는 경기 광명시의 강인수 순금메달 75g(20돈)과 안성쌀 20㎏ 25포를 부상으로 수여하였으며 ▶2위는 안성시 중리동의 김창섭 ▶3위에는 평택시 서정동의 이명재가 각각 수상하였으며, 부상으로 순금메달 및 안성쌀을 수여했다.


또한 본상은 총30위까지 수여하고, 40개의 행운상을 추첨하여, 안성의 명품브랜드인 농산물 및 낚시인들이 선호하는 낚시물품 등을 부상으로 수여했다.


특히 참가가족 이벤트로 배 껍질 길게 깎기, 포도 멀리 뱉기 대회 등을 함께 진행했으며, 경품행사로 대형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제공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안성은 40여 개의 크고 작은 낚시터가 있어 낚시레저 활동의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며“본 대회가 일상을 벗어나 수려한 자연 속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던 대회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2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