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20 12:11:01
기사수정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부설 안성시기초푸드뱅크와 안성소방서 의용소방연합대 공동주관으로 “제5차 “참! 좋은 119 사랑의 밥차”행사를 진행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 부설 안성시기초푸드뱅크와 안성소방서 의용소방연합대 공동주관으로 지난 19일 제5차 “참! 좋은 119 사랑의 밥차”행사를 진행했다.


내혜홀광장에서 진행된 ‘사랑의 밥차’는 안성 관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료급식을 마련한 자리로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용화사랑봉사단에서 소머리국밥을 후원하였으며, 정재선 단장 및 단원들이 행사장에 직접 참여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섰다.


봉사현장에 큰 활력과 힘을 보태준 정재선 용화사랑봉사단장은 “사랑의 밥차 행사에 처음 참여하였는데, 소외된 우리의 이웃과 안성시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참! 좋은 119 사랑의 밥차’는 매월 셋째 주 목요일에 안성시 65세 이상의 어르신을 모시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23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