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29 18:20:21
기사수정


▲ 안성시보건소 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 건강동아리가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하여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써 달라며 성금 70만원을 전달했다.


안성시보건소 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 건강동아리(연합회장 홍인경)에서는 지난 27일 서부무한돌봄센터를 방문해 추석을 앞두고 공도 관내 생활이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하여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써 달라며 성금 7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 건강동아리 회원들의 가입비로 모은 성금으로 업무협약을 맺은 서부 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유원근)을 통해 어려운 가정 5가구에 전달된다.


공도건강동아리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소외된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또한 밑반찬도 매월 만들어 전달하는 등 건강증진활동뿐만 아니라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는 건강동아리 모임이다.


 한편 홍인경 건강동아리 연합회장은 “전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하여 성금을 기탁한 만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풍성한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 할 뜻을 전했다.


공도건강동아리 가입 및 활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 (☎678-681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1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