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20 17:59:51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 중앙대학교 후문 일대에서 유관기관과 함께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은 깨끗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 9월 14일 대덕면 내리에 위치한 중앙대학교 후문 일대에서 유관기관과 함께 도시미관을 저해하는 원룸 등 청소취약지구를 중점 순찰하는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공단은 이날 안성시청 자원순환과, 대덕면사무소 및 내리파출소와 합동으로 구역별로 조를 나누어 방치된 생활쓰레기 및 노상적치물 수거활동을 실시하고, 쓰레기 무단투기 방지 및 취약지역 지도단속 등 감시활동으로 주민계도 및 홍보를 실시했다.


또한 해당 지역 주거 비율의 특성을 감안하여 다국어로 작성된 불법쓰레기투기 근절 홍보문을 배부하는 깨끗한 안성만들기 운동을 함께 진행했다.


박상기 이사장은 “공단은 지속적으로 주민계도와 아울러 유관기관과의 합동작업으로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깨끗한 안성시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불법쓰레기 무단투기근절을 위한 홍보전단지 배포로 주민홍보를 실시하고 쓰레기처리 기동반과 쓰레기수거상황반을 운영하여 아름다운 도시미관과 청결한 거리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기타 청소관련 문의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asimc.or.kr)를 이용하거나 환경관리팀(031-671-6060)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0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