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12 16:15:06
기사수정


▲ 의정부부대찌게 쌀 전달식 사진(좌측부터 공도읍장, 의정부부대찌개 법원점주, 공도점주)


의정부부대찌개 공도점과 안성법원점에서는 9월 11일 공도읍사무소를 방문하여 관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층 아동에게 전달해달라며 쌀 10kg, 50포를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따스한 나눔의 사랑을 전파했다.


의정부부대찌개 공도점에서는 매년 9월9일 부대찌개를 포장 판매한 매출액 전액을 지역 내 결식아동을 위해 후원해 오던 중 금년 9월 9일에도 포장 판매한 매출액 전액을 복지사각지대 저소득층 아동을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의정부부대찌개 법원점도 함께 후원에 참여하여 주위에 신선한 감동을 주었다.


의정부부대찌개 공도점과 안성법원점 대표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어렵게 생활하는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실어주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김진관 공도읍장은 “의정부부대찌개 공도점과 안성법원점에서 보내주신 따뜻한 정성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 내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골고루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의정부부대찌개 공도점과 안성법원점에서는 평소에도 자주 복지사각지대 어려운 가정을 위해 정성껏 좋은 쌀을 구하여 마음을 담은 소박한 밥상을 차려 직접 제공하기도 하였으며, 일손이 부족하여 식사를 제공하지 못 할 때는 좋은 쌀을 구입해 전하기도 하는 등 따스한 나눔을 실천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599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