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22 16:20:02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 공연으로 전해”

“ 고국을 사랑하는 한국인 지휘자와 스페인 단원들이 함께 부르는 우리 민요와 가곡, 언어와 외모는 다르지만 음악으로 하나 되는 시간”



▲ 스페인밀레니엄합창단


오는 8월 29일(화) 저녁 7시 안성맞춤랜드 內 안성남사당공연장에서 스페인밀레니엄합창단의 초청 공연이 열린다.


안성시와 안성시민의 오랜 숙원사업인 안성맞춤아트홀은 안성시의 새로운 문화예술의 장으로 오는 11월 개관을 목표로 마지막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안성맞춤아트홀의 준공을 축하하고 성공적인 개관을 위해 개최되는 본 공연은 아트홀의 주체인 안성시민들을 무료로 초청하여 진행되는데, 아트홀의 개관을 기다리고 성원해 주신데 대한 안성시의 감사의 표현으로 마련됐다. 

 

스페인밀레니엄합창단은 지휘자를 제외한 단원 모두가 스페인 사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국을 사랑하는 한국인 지휘자와 스페인 단원들이 함께 부르는 우리 민요와 가곡은 커다란 감동을 예고하고 있다. 비록 언어와 외모는 다르지만 음악으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공연에 참석한 모든 이들을 화합의 장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연프로그램은 크게 스페인 곡과 한국곡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1부는 Eres Tú(에레스 투), Bésame mucho(베사메 무초)와 같은 우리에게 친숙한 스페인 곡들이, 2부에서는 우리가곡, 동요, 민요, 가요 등을 합창으로 연주할 예정이다. 

  

공연 당일인 8월 29일(화) 저녁 6시 30분까지 안성남사당공연장으로 방문하여 참석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58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