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07 18:42:07
기사수정


▲ 진사도서관 클래식음악동화 이미지

안성시 진사도서관은 오는 7월 15일 토요일 오후7시 야외 주차장에서 클래식 음악 동화 <어린왕자와 함께하는 피크닉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공연은 이제찬 지휘 아래 리베아트 청소년 오케스트라와 바이올리니스트 이보경의 재능나눔으로 이루어진다. 연주곡은 △비발디 ‘사계’ 중 ‘여름’ 3악장 △몬티의 차르다시 △림스키 코르사코프의 ‘세헤라자데’ 중 ‘젊은 왕자와 젊은 공주’ △모차르트 클라리넷 협주곡 2악장 등을 연주한다.


이번 콘서트는 동화 『어린 왕자』와 해설이 있는 클래식 음악이 어우러져 클래식을 어려워하는 이들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무더운 여름 밤 온 가족이 함께 야외에서 돗자리를 펴고 간식을 먹으며 자유롭고 편안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 눈길이 간다.


도서관 관계자는 “무더위와 스트레스에 지친 시민을 위해 즐거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피크닉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도서관에서 아름다운 선율과 동화를 감상하며 가족·친구·연인과 즐거운 추억을 쌓는 여름밤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피크닉 콘서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돗자리와 간식을 준비해 가족단위로 관람하기를 희망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 또는 전화(☎678-4093)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558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