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6-19 16:43:24
기사수정



(사)청소년선도위원회에서 주관한 청소년 가족캠핑이 지난 6월 17일, 18일 1박2일 동안 안성맞춤랜드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안성시는 밝혔다.


청소년들의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가족과의 친밀감 회복과 마음의 상처 등 힐링시간이 필요함을 착안해 안성시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 5회째로 기획된 이번행사는 ‘가족힐링캠핑 소리질러 봐봐’란 주제로 관내 40가족 15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는 미리 설치된 텐트에 입소한 후 남사당공연 관람, 가족 레크레이션, 음악공연 등 이틀 내내 즐길거리와 볼거리로 가득했다.


행사를 주관한 (사)청소년선도위원회 안성시지부장(한재은)은 이날 축사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많은 청소년가족들이 참여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평소 학업스트레스와 학교생활로 힘들어했던 청소년들에게 1박2일 동안 심신을 힐링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캠핑에 참여한 공도읍의 한 가정은 “맛있는 저녁식사로 기분 좋은 가족 시간을 가졌고 청소년들에게 기억에 남는 행사가 내년에도 계속 열렸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543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