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6-11 22:35:23
  • 수정 2017-06-11 22:41:06
기사수정




안성맞춤교육발전협의회(회장 이문범)는 10일 한경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청소년과 함께하는 학부모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


이날 안성맞춤교육발전협의회의 활성화와 회원 간 화합과 단결 그리고 청소년과 함께하는 행복한 가족 한마당으로 꾸며진 체육대회에는 황은성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권혁진 안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안성시 기관·사회단체장, 안성 각 지역 교육관련 단체장, 학부모 및 학생 등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한마음체육대회는 개회식, 축제의 장, 어울 마당, 결과발표 및 경품행사로 꾸며진 폐회식 등 총4부로 꾸며졌으며 특히 2부 축제의장에서 문어발 제기차기, 단체줄넘기를 통해 화합의장을 마련했다.


또한 3부 어울 마당에선 엄마 아빠 꼬옥 안아주세요, 2인 3각 달리기, 단체줄다리기를 진행하며, 가족 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 김학용 국회의원


▲ 황은성 안성시장


▲ 우리아이태권도 시범단의 축하공연


김학용 국회의원과 황은성 안성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안성맞춤교육발전협의회가 지역사회에 부응하는 교육의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기대하며, 청소년과 교육가족이 하나 되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청소년과 함께하는 학부모 한마음 체육대회’를 주최한 안성맞춤교육발전협의회 이문범 회장은 “함께하는 모든 이름으로 화합과 배려, 양보와 어울림을 배우는 쉼표가 되는 날이기를 빈다.”고 말했다.


한편 한마음 체육대회 부대행사로 펼쳐진 한국낙농육우협회 안성지부(지부장 하충호)가 마련한 ‘육우등심 무료시식회’는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 찬사를 받으며 성황을 이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536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