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이석 농정해양위원장, 안성시 현안사업비 54억 확보 - 안성시 지방도 325호선 사업비 14억, 旱害 40억 추가 확보
  • 기사등록 2017-05-26 20:53:20
기사수정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한이석 위원장(자유한국당, 안성2)은 최근 경기도로부터 안성시 지역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안성시 지방도 325호선 도로개량공사 사업비 14억을 추가 확보했다.


지방도 325호선 도로개량공사는 종단경사와 선형불량 등으로 주행차량의 전방 시야장애와 동절기 노면결빙으로 주행차량의 도로 이탈사고 발생 등 교통 취약구간 개선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기존 사업비 10억 이외에 이번 추가사업비 14억의 확보는 주민들의 요구사항을 대폭 반영한 것으로, 공사는 ‘17년 6월 착공과 편입토지 보상절차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되어 내년 6월 준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역 주민들은 그간 예산확보를 위해 애쓴 한이석 위원장을 비롯한 건설교통위원회 의원 및 관계 공무원들, 특히 남경필 경기도지사의 관심에 감사함을 전하며, 동 사업으로 지방도 325호선의 불량한 선형구조와 협소한 차로폭 개선으로 교통혼잡을 해소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한이석 위원장은 극심한 가뭄이 지속됨에 따라 경기도내 관정개발, 양수장 설치 등의 용수확보 대책을 위해 경기도 지원사업비 40억원을 추가 확보 하였으며 “아직도 안성시는 숙원사업이 산적해 있고, 늘어나는 행정수요를 감당하기에는 예산이 불충분한 만큼 앞으로도 예산확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525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