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23 12:04:12
기사수정


▲ 오므론전장 기업봉사단은 5월 20일 안성1동의 저소득 독거노인가정 주거개선사업을 펼쳤다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이혜주)은 지난 5월 20일, ㈜한국오므론전장 기업봉사단과 함께 안성1동의 저소득 독거노인가정 주거개선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평소 홀몸노인 지원에 앞장서는 (주)한국오므론전장 기업봉사단 17명이 함께 참여하여 직접 도배지를 교체 하였으며, LED형광등 교체와 어르신에게 필요한 생필품을 전달했다.


홀몸노인 최모씨(64세)는 만성질환과 허리통증 등 건강 악화로 근로가 어려워 생활고를 겪고 있는 독거노인 가구로, 도배지가 낡고 곳곳이 변색되어 있는 등 비위생적인 환경에 노출되어 주거개선이 전무한 상태였다.


이 날 함께 참여한 ㈜한국오므론전장 YAMASHITA SHUJI 대표이사는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고 계신 어르신을 위해 우리 직원들과 함께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너무 기쁘고, 보람 된 하루였다. 앞으로도 이렇게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봉사단 박성룡 대표는 “이렇게 봉사활동을 통해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뿌듯하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오므론전장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기업봉사단으로 소속 되어 있으며,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과 연계하여 월 1회 이상 안성의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519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