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4-12 11:32:04
기사수정


안성시 진사도서관에서는 제53회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오는 15일 오후 2시에 초등학생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조혜란 저자초청강연회를 진행한다. 조혜란 그림책작가는 이번 사계절 책 읽는 안성 상반기 어린이 선정도서 “할머니, 어디가요? 쑥 뜯으러 간다!”의 저자로 “할머니, 어디가요? 봄·여름·가을·겨울편”과 “노야네 목장은 맨날 바빠”, “똥벼락”, “박씨전” 등의 다수의 그림책을 저작하였다.


“할머니, 어디가요? 앵두 따러 간다!”로 제6회 한국출판문화대상 일러스트레이션 부문을 수상하였으며, “할머니, 어디가요? 밤 주우러간다!”는 2011년 문화체육부 추천도서로 선정되기도 했다. 


“할머니, 어디가요?” 시리즈는 실제 작가가 시골로 귀촌하여 겪었던 일과 경험한 것을 기본으로 하여 옥이와 할머니가 그려나가는 삶의 이야기를 그림책 안에 현실감 있게 다루었으며, 아이 또는 어른도 공감할 만한 이야기들을 담았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할머니, 어디가요?” 시리즈가 탄생하기까지의 뒷이야기와 작가의 말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로 초등생 이상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님도 함께 들으면 좋을 것이다.


한편, 이번 강연회는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apl.go.kr) 및 전화(678-4093), 방문접수로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 및 진사도서관(☎031-678-4093~7)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49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