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4-03 19:38:52
기사수정



봄비가 내리는 4월의 첫 주말인 지난 1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 좋은이웃들은, 안성3동 주민센터(동장 김부식), 안성3동 적십자봉사회(회장 유효근)와 함께 연계·협력하여,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을 펼쳐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이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집수리에 선정된 당왕동 박00씨(84세․노인부부가구)는 차상위 가구로 자녀로 인하여 수급혜택을 받지 못하고 노령연금으로만 생계를 이어가며, 집안에 비가 새는 곳이 있어도 집을 수리할 엄두도 내지 못하고 어렵게 생활하는 가구로 알려졌다.


이날, 안성3동 적십자 봉사회 유효근회장은 “봄비가 촉촉이 내리는 날씨에도 집수리 봉사에 참석해주신 3동 봉사회 회원님들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 안성3동 주민센터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함께 참여하며 장판, 낡은 벽지, 주변 환경정리 등 집 안팎 구석구석 쌓인 묵은 때를 깨끗하게 청소해, 힘은 들었지만 보람된 하루였다.”고 말했다.


이어 유회장은 “회원들과 다양한 재능을 함께 지역사회에 기부하고,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을 통해 이웃사랑 나눔 운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485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