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2-23 10:17:02
기사수정



21일 안성경찰서(총경 연명흠)는 안성시 일죽면 소재 마을회관(경로당)을 방문하여 할아버지, 할머니를 대상으로 범죄 예방 및 무료법률 상담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날 범죄 예방 및 무료법률 상담서비스를 펼친 안성경찰서 수사과 직원들은 대중교통이 불편하고 제대로 법률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오지마을 주민들을 위해 2인 1조가 되어 1일 1곳의 안성시 소재 오지마을을 찾아 홀로 사는 노인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 대출사기, 농수산물 절도, 짝퉁 건강식품 구입 예방에 대한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일죽면 주민들은 마을회관을 방문한 경찰관을 보고 “모르는 사람이 집을 찾아오거나 이상한 전화가 와도 당장 의논할 대상이 없어 막막했는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 무료로 법률상담을 제공해 주어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안성경찰서 연명흠 경찰서장은 “안성경찰서가 2017년 주민 생활맞춤 경찰활동을 목표로 내세운 만큼 안성시민의 생활에 맞는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며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더욱 다가가는 안성경찰이 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458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