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2-06 11:31:14
기사수정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꿈을주는과일재단’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가정에 매월 신선한 과일을 지원해 호평을 받고 있다. 


꿈을주는과일사업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에 대한 이웃의 관심 속에서 신체적, 정신적으로 안정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과일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과일지원 사업으로 평범하지만 특별한 선물이다. 


서울시를 중심으로 지원되었던 꿈을주는과일은 지난 2011년 황의준 이사장의 개인기부로 시작되어 저소득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과일과 도서, 어린이비타민 등을 지원하며 안성시는 2015년부터 3년째 경기인천지역 수행기관으로 지속적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의 경우 과일 지원뿐 아니라 매월 위기상황에 놓인 복지사각지대를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사례관리 서비스를 제공 하여 그 의미가 더 크다고 할 수 있다.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유원근 팀장은 “과일이라는 매개체로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주기적인 방문 및 통합사례관리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의 가정이 안정될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 및 기부를 희망하는 기업이나 단체, 개인은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031-657-2472)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448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