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1-07 18:05:54
기사수정


▲ 아름다운 나눔- 안성중앙교회


7일 안성중앙교회(담임목사 송용현) 임직원과 성도 등 30여명은 저소득 복지소외 계층 에너지 취약가구 11가구에 313만원 상당의 연탄 5,500장을 전달하며, 연탄의 온기보다 더 뜨거운 사랑의 온도를 높였다.


이번 봉사는 안성중앙교회 담임목사와 성도들이 십시일반 모은 모금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마음을 열고 모두가 함께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마련됐다.


봉사에 참여한 한 안성중앙교회 송용현 담임목사는 “매년 성도들이 모은 헌금으로 연탄 나눔 봉사에 참여하고 있다.”며, “작년 연말은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힘들었지만 올해만큼은 연탄의 한 장 한 장 강한 열기가 우리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마음의 한파를 막아줄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쌓여가는 연탄을 보며 행복해 하실 우리 이웃의 웃음에 우리 안성중앙교회 성도들은 힘든 줄 몰랐다."며 잔잔한 미소를 전했다.


금산동에 위치한 안성중앙교회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매년 사랑의 연탄나누기, 백미 전달, 긴급구호 물품을 지역에 전달하며,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복지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43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