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2-29 13:22:07
기사수정


▲ 공도읍 적십자회의 ˝아름다운동행˝ 행사를 통해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했다.



공도읍 적십자회(회장 임양순)는 12월 28일 오후 12시 공도읍 소재 식당에서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모시고 “아름다운 동행”의 훈훈한 이웃돕기 행사를 가졌다.


금번 “아름다운 동행”이웃돕기 행사에는 소외계층 어르신들 50여명이 참가했으며, 공도읍 적십자회에서는 어르신들을 위하여 따뜻한 음식을 마련하여 제공하고 훈훈한 위문품(흰떡)과 함께 사랑의 마음도 함께 전했다.


이웃돕기 행사를 주관한 공도읍 적십자 임양순 회장은 "공도읍 적십자회원님들의 따뜻한 정성과 사랑이 모여졌기에 소외계층과 함께 하는“아름다운 동행”이라는 행사를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공도읍 소외계층에게 따스한 사랑을 전하는 적십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도읍 적십자회(44명)에서는 해마다 소외계층을 위하여 지역봉사 뿐 아니라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 가정을 방문하여 살펴드리기도 하고, 알뜰바자회를 열어 위문품을 전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해 왔다.


한기현 공도읍장은 “소외계층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동행″은 함께 살아가는 나눔 문화의 진정한 실천이라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통하여 훈훈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423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