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2-27 15:25:59
기사수정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옥)는 지난 26일 노인 요양시설인 우술라의 집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했다.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는 매년 소외계층을 위한 지역봉사 뿐 아니라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으며, 특히 금년도엔 폭력없는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관내 고등학교에 찾아가는 성폭력 예방교육 및 폭력근절 거리캠패인을 실시하여 아동과 여성이 행복한 도시 안성시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 이웃사랑 기금은 지난 10월 개최된 안성남사당바우덕이축제 기간 중 여성단체 회원들이 손수 전통차를 만들어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되어, 지난달에 있었던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공동김장 지원금과 우술라의 집 어르신들을 위한 성인용 기저귀를 구입하는데 사용되었다.

  

이정옥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님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져 위문품이 마련되고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여성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422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