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2-21 12:54:35
기사수정


▲ 안성(상)휴게소 후원


▲ 안성(상)휴게소 나눔 실천



㈜영풍, 안성(상)휴게소와 안성원곡면사무소는 20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과 함께 사회복지시설 3곳을 방문해 280만원상당의 사랑나눔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안성(상)휴게소 임·직원들이 지난 후원에 이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원곡면 소망의집에 물티슈 화장지 등 생필품을, 리라아동복지관에 세탁기1대, 생필품 등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는 쌀 500Kg을 전달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영풍 안성(상)휴게소 양재근 본부장과 박우필 소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비록 약소한 기부지만, 모두 어렵고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안성(상)휴게소에서 임직원들이 함께 뜻을 모아 전달하게 되었다.”며,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연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 나눔에 참여한 안성원곡면사무소 이종보 면장은 “관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매년 지역 이웃사랑을 실천해준 ㈜영풍 안성(상)휴게소 임직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원곡면도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심숙희 회장은 “최근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와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며, 소중한 후원물품을 전달해주신 안성(상)휴게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관심을 갖고 함께 나눔에 참여해 주신 원곡면장님, 원곡파출소장님, 원곡노인회 분회장님과 서안성농협 지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선행에 참여한, ㈜영풍 안성휴게소(서울방향은)는 지역에 많은 봉사와 기부로 귀감이 되고 있는 휴게소로,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부산기점 372km지점인 원곡면 산하리 산68-7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순히 먹고, 쉬고 가는 곳이 아닌, 먹고,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고속도로 휴게소의 안성맞춤휴게소로 고객감동의 품격 높은 서비스와 가슴에 남는 고객서비스를 실천하고자 전 직원이 정성을 다하고 있는 안성휴게소(서울방향)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41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