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2-08 16:39:32
기사수정



지난 7일 (주)가온인더스는 안성시 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에 특별한 의미를 담은 사랑의 쌀 500kg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공도읍 승두리에 위치한 (주)가온인더스가 3일 개업식을 맞이하여 지역 내 취약계층 돕기의 일환으로 일반 화환 대신 쌀 화환으로 받았고, 이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안성시 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에 기부 한 것이다. 

 

㈜가온인더스 강용구 대표는 “가온인더스는 사람과 자연이 하나 되는 환경을 실현 한다는 신념을 토대로 설립된 회사이며, 이를 실현하기 위하여 양계장, 양돈장 등의 축산농가의 질병관리를 위해 소독제를 유통하는 전문업체 라고 소개하며, 개업식을 준비하며 이러한 창업정신을 실현하기 위해 꽃 대신 쌀로 선물을 받았고, 이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이웃과 함께 성장해가는 회사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기부물품을 전달받은 유원근 팀장은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고 실천하는 기업이 늘어난다는 것은 그만큼 우리사회가 건강하다는 증거이며, (주)가온인더스에서 앞장서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며, 이를 토대로 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튼튼한 안전망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통합사례관리전문기관으로써 안성시 서부권역 7개 읍면동(공도읍, 미양면, 대덕면, 양성면, 원곡면, 고삼면, 안성3동)을 담당하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내 취약계층에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또한 이들의 위기상황에 적극대응 할 수 있도록 지역복지인프라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도움을 필요로 하는 지역주민의 제보 및 나눔 실천을 위한 후원은 언제든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408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