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2-03 12:47:35
기사수정


▲ ㈜테키스트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펼쳤다.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가 릴레이로 열리고 있다.


지난 2일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테키스트(원곡면소재)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한 이번 김장 나눔 행사는 2015년부터 시작하여 올해 두 번째를 맞는 행사로 ㈜테키스트 임직원들이 연말 송년회 대신 겨울나기 따듯한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하여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온기를 전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알려져 주위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테키스트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900포기의 김장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서 원곡면내 열악한 사회복지시설 3곳과 원곡면 소외계층 15가구에 전달됐다.


나눔 행사를 이끈 ㈜테키스트 김춘호 대표이사는 “연말 송년회를 대신하여 뜻 깊은 김장봉사를 진행 하는데 적극 참여해준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임직원들과 함께 정성스럽게 버무린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를 연계한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신수철 센터장은 “김장나눔 뿐만 아니라 한해 동안 도넛나눔, 명절 음식나누기등 우리주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곳에 물심양면으로 힘써주신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테키스트 임직원분들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기업이 되길 바란다.”고 감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404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