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2-01 17:25:31
기사수정


▲ 보개면주민자치프로그램발표회에서 황은성 안성시장이 격려를 하고 있다.


안성시 보개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승규)는 지난 11월 30일 안성시농업기술센터 비봉관에서 주민자치위원, 수강생, 관람객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6년 제3회 보개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발표회는 보개초등학교의 윈드오케스트라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참가팀 모두가 1년간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발표하는 자리로 참가팀 모두 열띤 응원 속에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으며, 다이어트댄스, 노래교실, 요가교실, 난타교실 4개팀 회원들의 하나된 모습으로 그동안 배운 것을 다함께 즐기는 발표회장이었다.


또한, 보개면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1년 동안 자원봉사 활동으로 수확한 감자, 들깨로 1,500,000원의 성금을 모았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여 달라고 기탁하였다.


행사를 주관한 이승규 위원장은 “주민자치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발표회를 갖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소통하면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많은 주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발표회에 참석한 황은성 안성시장은 “보개면 주민자치센터 발표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주민자치센터가 배움의 즐거움과 자긍심을 심어주는 문화공간과 주민 화합의 구심점이 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40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