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85번째 지역섬김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 새누리당 안성, 일죽면 홀몸노인께 500여 장의 연탄 전달
  • 기사등록 2016-11-23 14:51:13
기사수정


▲ 새누리당 안성시당원협의회가 ‘아름다운 안성만들기’와 ‘사랑의 연탄나누기’봉사활동을 실시했다.


23일, 새누리당 안성시당원협의회(위원장: 국회의원 김학용)는 일죽면 시외버스터미널과 월정리 일대에서 ‘아름다운 안성만들기’와 ‘사랑의 연탄나누기’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오전 7시부터 진행한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행사에는 김학용 국회의원을 비롯한 새누리당 안성당협 당직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시간 동안 일죽면 시외버스터미널 일대 쓰레기를 수거하였다.


또한 안성시 동부무한돌봄센터와 함께 진행한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에서는 일죽면 월정리에 홀로 사시는 박태숙 할머니(74) 댁을 찾아 5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박태숙 할머니는 “비탈길이라 연탄을 받기 힘든 탓에 배달 왔다가 다시 돌아가는 경우도 적지 않았으나, 많은 사람들이 도와주신 덕에 올 겨울 따뜻한 겨울을 날듯하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이른 아침부터 봉사 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추운 겨울을 앞두고 시름이 깊은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나눔이지만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가 살아 숨 쉬는 따뜻한 안성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름다운 안성만들기와 사랑의 연탄나누기는 지역정당이 솔선수범하여 지역사회에 봉사하겠다는 취지로 2008년 이래 지금까지 총 85차례에 걸쳐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사랑의 집 고쳐주기 등의 봉사활동을 병행하면서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섬김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396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