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1-17 17:08:42
기사수정


▲ 심사위원들이 수상작을 심사하고 있다.


안성소방서(서장 권은택)는 어린이들에게 불조심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고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개최한 불조심 포스터 그리기 공모전 심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포스터 408점의 작품이 접수되었고, 경기도 안성교육청으로부터 추천받은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29점의 수상작을 선별하였다.


2016년도 불조심 포스터 대상 수상자는 안성초등학교 5학년 주수빈, 최우수 수상자는 마전초 2학년 이채민, 4학년 정재웅, 만정초 6학년 송예빈이 선정되었으며, 이외에도 우수 10명, 금상 15명 총 29명이 선정되어 안성소방서장 표창과 부상이 수여된다.


대상을 수상한 주수빈 학생의 작품은 경기도재난안전본부에 제출해 심사를 거쳐 전국대회에 출품할 예정이다. 수상작품은 2016년도 관내 주요행사장 및 어린이 소방안전체험교실 운영 시 전시할 예정이다.


권은택 서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불조심을 생활화 하고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느낄 수 있던 좋은 계기가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소방안전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안전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392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