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5 힐링 콘서트 ‘이웃과 희망으로 하나되기’ 개최 - 오는 24일(금) 저녁 7시 한경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 기사등록 2015-07-21 14:02:02
  • 수정 2015-07-21 18:54:59
기사수정


안성시는 오는 24일(금) 저녁 7시 비룡초등학교  특설무대에서 개최하기로 했으나 우천에 대비하여  한경대학교 실내체육관으로 변경 ‘이웃과 희망으로 하나 되기’라는 주제로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안성시지회에서 주최․주관하고 안성시와 농협 안성시지부 등이 후원한 이번공연은 메르스 여파로 침체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시민들을 위로‧격려 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시민들에게 문화예술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공연문화의 장을 만들고자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출연진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날 공연은 섹시 트로트가수 홍진영, 걸그룹 퀸비즈, 성악가 고희전, 염진욱, 코미디언 남보원, 트로트요정 강수빈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며 MC 신두만의 진행으로 2시간 동안 펼쳐진다.


안성시 예총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시민이 함께 어울려 공연을 즐기며 활력을 되찾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이 흥겨운 무대에 함께 참여해 즐기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38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