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7-26 14:22:03
기사수정


▲ 2016 제4회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 빛나는 이기영의원


지난 7.22(금) 서울프레스센터에서 2016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 대한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안성시의회 이기영 의원이 ‘의정연구 발전분야’에서 2016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기영 의원은 2014년 7월 제6대 시의원으로 선출되어 지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불철주야로 민원현장을 발로 뛰면서 의원으로서의 소임을 다하였을 뿐만 아니라, 특히, 2015년도에 ‘안성 농업비전 2030 포럼’을 개최하여 안성시 농업발전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과 쌀 수출만이 살길이라는 공감대 형성에 지대한 노력을 하였다.


또한, 안성시 하수도사용료의 이중부과에 대한 시정 질의를 통해 시민들의 권익을 대변하는데 앞장섰으며, 안성시 철도유치를 통한 시 발전전략개발에도 남다른 열정을 보이고 있다.


특히, 안성시 최대 규모의 사업인 복합교육문화센터 건립사업 중 위치선정에 대한 부당성을 집행부에 질타하고 사업의 투명성 확보를 위해 감사원 감사를 이끌어내어 사업의 부당성을 입증하기도 했으며, 안성시 하수도 요금 400%인상의 원인으로 지목된 수도시설 수익형 민간투자사업(BTO)에 대한 사업방식 개선 요구와 대안을 제시해 안성시 추산 400억 이상이 절감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만드는 등 의정활동과 시민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 이기영 자치행정위원장은 “초심을 잃지 않고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낮은 자세로 시민의 행복을 위해 소임을 다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32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