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7-19 16:35:52
기사수정



보개도서관은 오는 22일 금요일 저녁 8시 보개도서관 주차장에서 안성 시민들을 위한 한 여름밤의 야외영화상영(영화명:수상한그녀)을 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한국영상자료원의 찾아가는 영화관 사업으로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마련되었다. 


이 날 상영하는 '수상한 그녀'는 2014년 국내 개봉시 865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황동혁 감독의 코미디영화로 어느날 갑자기 스무살 꽃처녀가 된 칠순 할매의 빛나는 전성기를 겪는 에피소드에 관해 다루고 있다. 


또한 코미디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가볍지 않으며 감동적인 이야기와 멋진 음악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젊음에 대한 욕망, 가족애’ 등 보편적인 소재로 전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불러일으켜 중국 일본 독일 인도 등 전세계 7개국으로 판권이 팔리기도 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영화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고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돗자리와 간식을 준비해 가족단위로 관람하기를 추천한다"며 "한 여름 낮의 폭염에 지친 시민들에게 도서관 야외에서 즐기는 영화는 청량감을 제공할 뿐 아니라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 보개도서관에서는 토·일요일 상시프로그램으로 오후 3시에 주말 영화상영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316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