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7-08 09:39:11
기사수정


▲ 안성시는 “2016년 EBS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안성시는 7월 12일(화) 오후 7시부터 안성시립중앙도서관 2층 다목적홀에서 관내 고3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6년 EBS 대학입시설명회”를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과 공동으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17 대입의 이해 및 성공전략․수능대비 학습전략’을 주제로 대학입시에 도움을 주기 위해 2016 EBS 전속교사(최은경 교사, 정동완 교사)를 초청하여 진행되며, 참석자에게 수험전략 자료집을착순으로 배부할 예정이며, 또한 설명회는 녹화하여 EBSi(www.ebsi.co.kr)에 탑재될 예정이다.


안성시(시장 황은성)는 “입시 설명회를 통해 관내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대학지원 전략정보를 제공하여 효율적인 입시전략 구상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추진 목적을 밝히며 “변화하는 입시제도를 이해하고 이에 대해 대비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입시설명회가 관내 고3 수험생들이 효과적으로 대입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주어 향후 ‘인재양성 교육도시 안성’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310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